본문 바로가기
연예

포항 풀빌라 성매매 '유명 걸그룹' 정체 "4인조 가장 유명한 멤버.." (영상)

by sorry_boss 2021. 7. 13.
728x90
728x90

 

일명 ‘수산업자 게이트’ 얘기를 나누던 김용호가 폭탄발언을 했다. 성접대를 한 걸그룹 얘기를 시작한 것이다. 앞서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방송에서 “수산업자 게이트의 주범 김 모 씨가 포항 한 풀빌라에서 유명 인사들에게 성 접대를 했다. 그중엔 유명 여자 연예인도 있다”라고 밝혔다.

 

 

가세연 방송에서 김용호는 “포항 구룡포 출신 유명 매니저 A 씨가 연관돼 있다”라며 “청하도 A 씨 소개로 김 씨 사업 행사의 홍보 대사를 했다. 청하는 풀빌라엔 안 갔다”고 전했다. 김용호는 “풀빌라에 간 걸그룹 멤버는 다른 사람”이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보였다.

 

 

 

그는 “걸그룹 멤버가 문제의 풀빌라에서 찍은 셀카가 있다. 옆에선 아저씨들이 술 마시는데 혼자 사진 찍은 것”이라며 밝힌 그는 강 변호사가 “그 연예인이 누구냐”라고 묻자 “아직 실명을 밝힐 순 없다. 말하는 순간 그룹 해체 정도가 아니라 헬게이트가 열린다”라며 사건이 중대함을 알렸다.

실시간 채팅 창에 “이름을 말해라”라는 요청이 빗발치자 김용호는 “안 밝히겠다는 게 아니다. 지금 말하지 않겠다는 거다. 벌써 이걸 공개하면 수산업자 게이트의 본질이 흐려지고 연예인에게만 관심이 쏠린다”라고 알렸다.

SBS 배가본드 (기사와 관련없는 참고사진)김용호는 “누구인지 밝히면 요즘 그 그룹이 최근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그게 전부 설명된다. 경찰도 이미 알고 있다”라고 부연하기도 했다. 강 변호사가 “멤버들끼리 많이 싸웠나? 소속사가 상장된 곳인가?” 등 질문을 던지자 김용호는 이에 대해선 부인했다.

300x250

 

해당 폭로에 누리꾼들은 걸그룹 멤버가 누구인지 추측을 하고 있는데 현재까지 나온 단서들은 '상장기획사' / '멤버들끼리 싸움' / '최근 논란이 있었던 걸그룹' / 2019년에 한창 잘나갔음 (전성기) 

 

 

 

포항 이스케이프 걸 그룹 .. 정체가

 

그리고.. 김용호 풀빌라 걸그룹 정체 추측해낸 네티즌들 ▼

 

[저작권자 ⓒ코리안즈, 무단 전재 및 재배포 금지]

300x250
300x2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