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연예

철구, 이혼 2개월 만에 딸 연지와 함께 '여캠 새엄마 월드컵' 논란.. "아동학대 아냐?" (영상)

by sorry_boss 2021. 7. 13.
728x90
728x90



BJ철구가 아내인 BJ외질혜와 이혼을 발표한 지 불과 약 두 달 만에 7살 딸과 함께 여캠 콘텐츠를 진행하여 강한 비판을 받는 중이다.  BJ철구는 최근 딸 연지와 함께 아프리카TV 방송에 나왔다. 이날 방송에서 철구는 여성 BJ들의 사진을 띄우고는 딸에게 고르라고 시키는 이른바 '새엄마 월드컵' 콘텐츠를 준비했다.


방송 도중 BJ철구가 한 여성 BJ의 사진을 가리키며 "어디서 보던 얼굴 아니야? 누구 닮지 않았어?"라고 묻자 딸 연지는 "살짝 엄마 닮았다"며 대답을 했다. 그러자 철구는 폭소하며 "엄마 닮았어?"라며 아무 일도 없다는듯 되묻는 모습이었다.




딸 연지가 한 여성BJ를 최종 선택하자 BJ철구는 "뭐가 제일 예뻐? 어떤 점이?"라고 물어보았고 이에 딸 연지는 "모자랑 옷이 멋있다. 얼굴이 입이 조금 작다. 눈이 탱글탱글 해서 좋다"고 밝혔다. 그러자 BJ철구는 "근데 연지 이렇게(여성BJ처럼) 되고 싶어? 근데 연지는 이런 얼굴이 안 된다"며 어린 딸을 향해 장난을 걸기도 했다.

300x250

이 과정에서 일부 여성BJ들의 선정적인 사진과 여과 없는 실시간 채팅 대화는 그대로 방송되며 눈살을 찌푸리게 만들었다. 그리고 해당 내용은 캡처돼 각종 온라인 커뮤니티와 SNS로 확산됐고, 이를 본 누리꾼들을 BJ철구를 향해 비난을 쏟아내는 중이다.




다수의 누리꾼들은 '아동학대'라고 목소리를 높이며 "아이 정서가 걱정 된다" "철구와 아이 분리시켜야 할 것 같다" "대체 딸과 무슨 방송을 하는거냐 "아빠가 저러냐?" "신고감이다" "보는 사람들도 똑같다""사회악이다" 등 분노했다.

앞서 BJ철구는 지난달 15일 아프리카TV 방송을 통해 "외질혜와 이혼 서류를 법원에 서류 제출했고, 합의 이혼 하기로 했다"며 충격 고백을 했다. 그리고 다음날인 16일 BJ외질혜도 자신의 인스타그램을 통해 "다시는 돌아갈 수 없다고 판단해 각자의 길을 가기로 했다"며 이혼 소식을 알렸다. 이어 "현실적으로 생각해 제 능력과 제 상황으로 인해 아이는 매일 볼 수 있는 조건으로 아이 아빠가 양육하기로 했다"며 아이의 양육권을 BJ철구가 가진다고 전했다.

 

[저작권자 ⓒ사장님몰래보는페이지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300x250
300x250